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근고기 맛있는집 칠돈가 / 제주도 제주시 삼양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제주도에서 먹었던 근고기 맛있는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주도로 MT를가서 먹은게 이것밖에 없다니.. 슬프군요 ㅠㅠ (전에 올린것은 MT가 아닌 다른일정으로..(응?))


하지만 이거라도 소개를......


제주도 제주시의 삼양점에 있는 칠돈가입니다.


칠돈가가 제주시에는 엄청나게 퍼져 있더군요;


저도 이 글쓰면서 제주도에 칠돈가가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군데가 있고..


본점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네요;


암튼 다 맛은 비슷비슷할거 같은예상....? ㅋ


자 시작해보록 하겠습니다.































삼양점의 칠돈가를 들어가면 이렇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스로 하는것이 아닌 연탄불로 해서 저런 모양의 탁자들이 준비외어 있더군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이 저렇게 가격이 측정되어 있으며, 100g  이나 2인기준 600g 이렇게 파는거 같더군요..^^

































제주도에서 있는 흑돼지의 효능입니다.


일반 돼지가격보다 흑돼지가 좋고 가격도 비싸요~~

































기본적인 상위에 올려지는 반찬들입니다.


다 셋팅이 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별로 없어 보이는군요 ㅎㅎ






































전체적으로 셋팅된후 찍은 사진들입니다.








































제주산 흑돼지를 시키면 직원분이 오셔서 이렇게 비계로 판을 슥슥~ 닦아 주십니다.


비계 아래에 보이는것은 제주도에서 만든 특제 쏘스라고 하던데..


찍어 먹어보았지만...


맛은 저에게 별로 맛지 않더군요 ㅎ




























비계로 판을 닦은후에 바로 위에 올려주는 고기!!!


두툼한 600g 짜리 고기가 올라가더군요 ㅎㅎ


































저 고기가 어느정도 익게 되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잘라 주시더군요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잘라주시는 상태....





























지글~ 지글~ 고기가 굽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직원분의 말로는 제주 흑돼지는 빨간색이 다 사라질정도면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군요.


저정도가 딱 맛있게 익은 고기입니다..ㅎㅎ


저 상태에서 고기를 먹으면 입안에 육즙이 퍼지더군요.ㅎㅎ


저렇게 두꺼운 고기에서 육즙이 퍼지는거은 처음 맛보았네요..ㅎㅎ










































아까와 다른 고기 모습...

























































































제주도에 가면 흑돼지를 맛보고 와보세요..ㅎ


저도 일반 돼지고기랑 비슷할줄 알았는데..


맛이 맛난게 맛있더라구요.ㅎ


다른 음식도 더 시키고 해서 먹었지만..


먹느라 바뻐서 사진을 찍지 않아서 이게 다군요..ㅎㅎ


암튼 혹시나 제주도가시는분 계시면 흑돼지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