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하연옥 / 경남 진주시 이현동


안녕하세요.


저번에 다녀온 경남 진주시에 있는 진주냉면으로 유명한 하연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상호명은 진주냉면인데 하연옥으로 변경이되었다고 하네요..^^






































건물 모습입니다..^^


냉면집치곤 규모가 꽤 큽니다.




















































바로 옆 붙어 있는 건물도 같은 건물이더군요.



































저희가 점심 시간 약 12:30분 정도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저렇게 많이들 몰려들 계시더군요


표는 저기 빨간색 표 받는곳에 가셔서 표를 받고 기다리시면 불러주시더군요.


저희는 약 10~15분 정도 기다린듯하네요 ㅎ



































밖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내부로 들가니 사람들도 많고 위에 천장이 약간 옛날 식으로 되어있더군요..^^





































































식탁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면서 뭐를 시킬지 정합니다..^^


냉면집에 왔으니 당연히 진주 냉면과 함께!!!


한우 육전을 시켜보았습니다..^^





































































저희 사람수가 짝수가 아니라 홀수라서 테이블 가장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테이블의 모습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주위를 둘려보면~ 사람밖에 안보여요..ㅠㅠ


여름이고 한창 바쁠때라서 그런가 봐요.. 아..아닌가? ㅎㅎ




















































한우 육전입니다!!


크기도 크고 육전이 맛나겠네요..^^


거기다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니 정말 좋더군요





















































육전 말고도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샐러드~











































































































































비빔냉면입니다.


비빔냉면은 따로 일반 냉면 육수도 같이 주더군요.






















































전주 냉면~~~


고명이 엄청 많네요..^^


맛있겠어요~~ ㅎ





































































저는 고명+냉면+육전 을 해서 한꺼번에 먹었습니다.


저렇게 해서 먹으니 푸짐하니 맛나더군요..^^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만...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몰르겠네요^^







혹시나 진주에 가신다면 진주에 유명한 진주냉면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