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신토불이 영향돌솥 한정식 / 부산 남구 대연동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신토불이 영양돌솔 한정식에 다녀온것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1츠에는 자리가 몇자리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음식은 모두 1층에서 만들어서 2층으로 올리는 형식이더군요..^^































여기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돌솥 한정식이 8000원이네요.


마너지 가격은 보시면 사진을 보시면 될듯 싶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2층으로 올라왔는데 사람들이 많더군요..^^


자세한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자리에 앉으면 물수건과 그릇을 주시는데..


이그릇에다 주전자에 있는 물을 부어서 마셔도 되고요.


아니면 돌솥 나왔을때 부어서 드셔도 됩니다.


저는 목이 말라서 그릇에다 주전자에 있는 물을 부어서 마셨네요 ㅎ






























이후 아주머니가 가져다 주시는 음식들입니다.


한상 가득 많이 나오죠? ㅎ




























































아주머니가 처음으로 들고온 한상 입니다.


음식들이 많아서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몰르겠네요.


아직 여기서 다 끝난게 아니더군요 ㅎㅎ






























음식들..^^





























































짜잔 돌솥 밥이 나왔습니다..^^





























오오 그냥 밥도 아니고 흑미밥이군요 ㅎ






























돌솥밭을 아까 그릇에다 담아서 먹고,


주전자에 있던 물을 돌솥밥에다 너허서 숭늉을 만들어 먹으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아까와 다른것은...


된장찌개가 나오고, 돌솥밥이 나왔다는 거네요..ㅎㅎ




반찬들도 양도 많고 거기다가 리필이 가능해서 많이 먹었네요..ㅎㅎ


가격대비 나쁘지 않는 음식점이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