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essay

핫플레이트에 고구마를 구워먹어 보아요~



안녕하세요~


제가있는 곳에서 아시는분께서 고구마를 한상자 같다 주셔서...


야식으로 고구마를 어떻게 하면 먹을수 있을까 하던 참에..


재미난 방법이 있어서 소개 시켜 볼까 합니다.























































먼처 흙에 뭍은 고구마를 물에다 꺠끗하게 씻습니다.


그냥 손으로 열심히 밀어서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자 이것은 무엇!!


바로바로 쿠킹호일!!!




















































꺠끗하게 씻은 고구마를 쿠킹호일에 놓고 감싸줍니다~




















































쿠킹호일에 고구마를 둘러준~모습입니다.




















































쿠킹호일에 둘둘 말은것을 이제 핫플레이트에 올려놓습니다.


저도 왜 제가 있는곳에 핫플레이트가 있는지 몰르겠습니다.


알고 보니 커피 끓여 먹는다고 누군가 빌려놓은 핫 플레이트!!


이것을 이용하여 구..굽어 봅니다...쿨럭.. 굽혀지긴 하나?



















































위에서 바라본 모습~


4개가 잘 익을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저는 30분 을 익혀놓고 난후에..


한번 뒤집고 나서 약 20분정도 더 굽어줬습니다 ㅎ



















































자 이제 다 굽었으면....


저것을 들어야 하는데 멀로 들어야 할까 하던참에...


뒤적뒤적 거리다 보니.. 저런 집게가 있더군요.


왜 제가 있는곳에 저런것이 있는지 저도 이해가 잘 안가네요 -ㅁ-;;;






















































자~ 다 굽어진 고구마들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이것들을 하나하나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첫번쨰 고구마!




















































두번째 고구마!


아주 잘익었네요..+_+


노란~ 호박고구마~





















































세번쨰 고구마!




















































네번째 고구마 입니다~




















































첫번째 고구마부터 네번째 고구마까지 일렬로~+_+


아흑 맛나겠네요~




















































노랗게 잘 익은 호박 고구마 입니다~


아 먹어보니 맛나요..+_+



















































속도 잘 익었습니다 ㅎㅎ




















































다른 고구마들입니다..ㅎ





















































다른 고구마들입니다..ㅎ



















































다른 고구마들입니다..ㅎ












심심해서 굽어본 고구마인데...


보기보다 잘 익고 맛나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요새 추운 겨울날~


따듯한 고구마와 김치면~ 


배고픈 속을 채울수 있을듯 해요~~ㅎㅎ


다들 간식으로 고구마 드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