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iary

노키아 익뮤 5800 구입기...





2009년 12월 24일날

버스폰이 뜨길래 갈아타버린 노키아 익뮤 5800입니다.

전환신규로 해서 기기값3만원을 내야했지만... 요번년안에 다시 KT재가입하면 가입비 면제권도 있고 해서..

그냥 지르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6개월유지인데...

이건 3개월 유지라고해서......

3개월후에 맘에 드는폰이 나오면 또 갈아탈지도 몰르겠습니다..ㅎㅎㅎ

물품은 2009년 12월 29일날 받았네요 ㅎㅎ







박스가 온 상태를 보니

봉인실이 뜨더져서 왔더군요.

대리점에 항의를 했더니만 문제 없는 폰이고 안쓸꺼면 개통 철회해라 -_-;;

이딴 말투로 대응하더군요.

대응하는게 짜증나서 욕하고 개통철회 해버릴까 하다...

계속 쓰던 핸드폰 배터리가 반나절을 못가버려서...

어쩔수 없이 그냥 써야겠습니다 ㅠ_ㅠ...






봉인실이 뜨더져 있고 스카치 테이프로 붙여놓은 흔적 -_-;;;












개봉후 익뮤가 떡하니~

나옵니다 ㅎㅎㅎㅎㅎ








익뮤 박스 안에 있는 전체적인 구성물 입니다.

익뮤, 배터리 2개, 케이블, 이어폰, 충전기, 터치펜(?),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익뮤 본체 샷입니다~

귀차니즘으로 인해 더 많은 사진은 없습니다 -_-;;;;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배경화면과 테마 입니다..ㅎㅎㅎ



배경화면으로 쓰고 있는 화면 입니다.







테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