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iary

D700팔고.. D90사고......





작년에 열심히 사진찍고 올해도 많이 찍을줄 알고 작년 12월에 D700을 구입했는데...

요번년에 오니 막상 사진찍을일이 없어져버리네요;

그래서 그냥 냅두자니 안쓰고, 가격이 떨어져버려서...

그냥 손해 보고 팔아버렸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에 비해 30만원 이상 손해 보고 파는군요.

방금전 서울분이 오셔서 사가셨습니다.

가끔식 찍을려고 D90을 구입했습니다..

이건 셔터 박스 나갈때 까지는 써야 할텐데 말이죠...



시간나는데로... D90으로 찍은 사진들 포스팅하겠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몰르겠네요.............(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