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iary

2011 마커스 라이브 워십, 2010 예배인도자컨퍼런스 CD를 구매했네요 ㅎ




오랜만에 씨디를 샀네요..^^


마커스는 앨범은 2011년 4월 22일 발매인걸 알고 곧바루 인터넷 주문을 해서 오늘 받았네요..^^


예배인도자 컴퍼런스는 나왔는지 몰랐는데....


아는 지인분을 통해서 나왔다는걸 알아서 같이 지르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2011년 마커스 라이브 워십 CD, 악보집


2010년 예배인도자컨퍼런스 CD+DVD, 다이어리 


입니다 ㅎ
















2011년형 앞 표지 입니다~+_+



색이 알록 달록하네요 ㅋㅋ














안에를 열어보면 4집 이라고 나오며


CD색은 보라색 이군요~+_+
















2011년 마커스 라이브 워십이라고 적혀 있는 CD!!!
















이건 부록으로 주는 마커스 워십의 악보입니다.


다 들어 있지는 않치만 몃개의 곡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쪽에 악보가 적혀 있습니다..^^











예배인도자는 귀찮아서 -ㅁ- 패스!!!


언넝 마커스 찬양 들으러 가봐야겠네요~+_+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