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라멘무라 / 대전




일본식 라멘을 먹고 싶어서..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의 라멘무라라는 일본식 라멘집을 갔습니다.

사진상에 보시듯이 그렇게 크지 않은 라면집입니다.

주소는 타임월드 근처에 있습니다만 자세한 주소는 아래 다음 주소로..(응?)


















보이시는 봐와 같이 라면집의 간판입니다.

일본식으로 라멘무라라고 적혀 있네요...+_+





















들가자 마자 바로 옆에 이런 곳이 있습니다.

물과 김치는 셀프!

그 옆에 가지가지한 그림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그위로도 다른 벽에도 많은 그림들이 있었습니다만....

찍기가 어려워서 그냥 안찍었네요 ㅎㅎ;;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2사람이 앉을수 있는의자가 가운데 3개 있구요 사진상에 보이는 듯이 왼쪽에 3명이 앉을수 있는 의자가 있구요..

그뒤로 제가 앉은 문 바로 앞 2명이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너무 협소한 공간이라 사진찍기가 애매 하더군요 ㅎㅎ;;





















이제 메뉴판입니다;;

미소라멘, 소유라멘, 매운미소라멘, 돈꼬츠라멘 이 있습니다.

여기서 매운미소라멘은 1단계 2단계 3단계 매운맛을 선택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꼬쯔라멘도 역시 진한맛과 순한맛으로 나눠져서 있더군요..^^

전 돈꼬쯔라멘의 진한맛을 시켰습니다~+_+

















시키는 동안 앞에 있는 젓가락통과 고양이 케릭터의 상품(?) 을 찍었네요;;

할짓이 없다보니.....






















휴지가 독특하게 이런 곳에 있습니다.

이 것도 원래는 일회용 라면용기였겠죠? ㅎㅎㅎ





























할짓없이 혼자 놀고 있을쯤....

돈꼬쯔라멘이 나왔습니다~+_+

진한 맛이라 그런지 색이 진해요..(응?)

사진상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기름기가 조금 많이 있습니다.

기름진거를 싫어 하신다면 약간 싫어 하실수도 있겠네요 .


















한입 먹기전에 라면과 함께 고기와 함께 채소와 함께 한잎 먹어주는겁니다~+_+

맛을 먹고나서는 음.......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더군요;;

사골 육수에 넣어준 느낌(?)

예전에 먹어본 라면과는 맛이 조금 많이 달라서.... 약간 실망을..ㅠ_ㅠ

다른 라멘의 맛은 어떨까 모르겠습니다.

근처의 비슷한 라면집을 한번 갔다와서 비교를 해봐야겠네요..













라면무라에서는  한번 드실때마다 이렇게 쿠폰에 도장을 찍어 줍니다.

10번 먹으면 한그릇이 공짜라고 하네요..









'Photograph Album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카라바바케밥 / 대전  (6) 2010.08.10
검은아저씨가게 / 대전  (0) 2010.08.09
부침개  (2) 2010.06.28
진미가 / 대전  (4) 2010.06.28
자연산 회 / 대천  (0) 20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