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검은아저씨가게 / 대전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지하 1층에 검은 아저씨가게 라는곳이 있습니다.

치즈케이크을 파는 곳이죠..

저도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어머니께서 치즈 케익을 사오셔서 알게되었네요..^^



















검은아저씨가게의 치즈 케이크 박스 입니다.

그냥 귀찮아서 방바닦에다 놓고 찍어버렸네요.

저 번들거림은 어케...-_-;;;




















조금 확대해서 찍었는데..

귀찮아서 렌즈를 갈아 끼지 않고 찍었더니만....

빛 반사가 있군요..



















옆에 쪽을 보면...


이렇게 일본어로 적혀 있습니다~+_+ 

즉석에서 구워만든 케이크~

근데 제가 가보질 않으니 거기서 즉석에서 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또 반대쪽을 보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옵니다.

구입후 냉장보관 40분정도 후에 먹어야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귀차니즘으로 인해 그냥 먹습니다..(응?)





















뚜껑(?) 을 열면 이렇게 치즈 케이크가 나옵니다.

위에 아저씨가 그려져 있고 Black Uncle 라고 적혀 있군요~+_+



















조금더 확대해서 찍어보았습니다~+_+

색이 참 이쁘게 나왔네요..(응?)

















케이크 아래쪽에 보시면 대각선 방향으로 칼이 넣어져 있습니다.

이칼을 뺴서 자르시면 됩니다~+_+




















케이크를 잘라봤습니다~+_+

한쪽을 눌르면서 잘랐더니만 아래쪽 케이크 위쪽이 눌려져 버렸네요..ㅎㅎ





















케이크를 잘른 옆모습입니다.

보시면 속이 꽉 차있습니다..ㅎ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시겠지만..

약간 층이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갈색 아래쪽으로 약간 두툼하게 빵이 있구요~+_+

그 바로 아래쪽에는 치즈 케익이 있는 구조로 되어있더군요..^^

개인적인 생각에서 크라운베이커리에서 파는 치즈케이크 보다는 좀더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인거 같습니다..^^

대전 타임월드에 가시는분이 계시다면 한번 들려서 맛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Photograph Album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마을 식당 / 대전 둔산동  (6) 2010.11.03
앙카라바바케밥 / 대전  (6) 2010.08.10
라멘무라 / 대전  (2) 2010.07.06
부침개  (2) 2010.06.28
진미가 / 대전  (4) 20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