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새마을 식당 / 대전 둔산동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둔산동에 위치한 새마을 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도 둔산동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는데 친구가 가자고 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옆에서 식당을 바라봤을때 사진입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보면 남자분께서 멀하시는걸 보실수 있는데 바로 숫을 담당하시던 분이시더라구요.

바로 옆에 숫이 있는 화로(?)가 있습니다.






















들가면 바로 보이는 곳이 여기입니다만...

제가 들가자 마자 찍은게 아니라 옆에서 찍은 사진이라 이런 내부 구조 이구나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사진은 제 옆을 바라봤을때 사진입니다.

벽을 보시면 TV에 나온 많은 내용들이 있더군요.

TV에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인가 봅니다.






















가격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본사 가격인상에 따라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나오네요.




















파저리인지... 먼지 이름이 ㅠ_ㅠ 생각이 안나네요..ㅎ

암튼 고기 먹으면서 먹으면 맛나요~+_+


















친구가 여기 미역국이 맛있다고 하면서 고기나오기 전에..

미역국만 3그릇을 비우더군요...

미역국이 시원한 맛이 괜찮터군요 ㅎㅎ















맛난 김치입니다~+_+























상추 아래에 깻잎 그 아래에 양상추가 있습니다.

양상추를 주는 곳은 처음보네요..ㅎ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서 나오더군요..^^

중간에 있는 빨간 쏘스는 고기 찍어 먹으면 괜찮터군요..^^























소금구이 2인분입니다.

고기가 하나는 얇고 하나는 두툼한게 맛나게 생겼습니다~+_+




















이건 양념구이 1인분 인가 그럴껍니다.

친구가 시켜서 멀 시켰는지도 잘 몰르네요 ㅎㅎ;;

















소금구이용 고기를 참숫위에 올려놨습니다~+_+

이히~




























아래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다시 뒤집어 줍니다~+_+





















노릇노릇 할때까지 잘 굽어줍니다~+_+

언제나 굽는전 제 일...

친구는 먹는일.....(응?)

저 젓가락 2개는 친구들 젓가락입니다 ㅎㅎ



















맛나게 익어 가고 있습니다~+_+























친구가 맛집 사진은 일케 찍어야 한다며 이렇게 찍으라고 강요를....ㅋㅋㅋ

그래서 찍었습니다~+_+

맛나보이시나요? ㅎㅎ

소금구이가 맛이 꽤 좋터군요..^^

가격이 비싸서 그런가 질기지도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_+






















소금구이를 먹고난후..

양념구이 1인분을 먹습니다~+_+ 이히~





















양념구이 1인분을 올려 놓으니 별로 안되네요.

역시 대패라 그런가 1인분은 양이 넘 적어요..ㅠ_ㅠ














맛나게 익어가는 양념~+_+





























양념을 먹고난후 7분 돼지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친구가 양이 어떤지 몰라서 3인분을 시켰는데...

직원이 3인분은 양이 많아서 2인분에 공기밥을 하나더 추가해서 먹는게 나을거 같다고 해서 시킨 7분 돼지김치찌개 3인분입니다 ㅎ

처음에 나올때는 김치와 고기가 저렇게 잘게 안썰려 있는데..

직원이 같고온후에 저렇게 김치와 고기를 잘게 썰어주더군요..ㅎ
























잘게 썰린 김치와 고기 입니다.ㅎ

보기보다 김치도 많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이 정말 좋더군요..

이거는 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난 돼지김치찌개더군요..ㅎ




















밥위에 이렇게 돼지 김치찌개를 얹어서 먹어야 제맛(?)입니다 ㅎㅎㅎ



















맛나요~+_+





저는 암것도 몰르고 따라갔다가 가격에서 부담스러웠는데..

음식맛을 보니 그 가격주고 후회할정도는 아닌 맛난 고기와 김치찌개였습니다..ㅎ

마지막에서 먹은 7분돼지김치찌개는 지금 글을 쓰고있는 와중에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맛난 김치찌개였습니다~+_+

한번 먹으러 가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