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BON APP'ETIT (본아베띠) / 대전 자양동





싸이트를 돌아 댕기다가.. 우연히...

대전 우송대 앞에 본 아베띠란 햄버거집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어..^^

우송대 가는 일이 생겨서 가서 먹고 왔습니다..^^













들어 가시면 이렇게 곧바루 큰~+_+ 

메뉴판이 나옵니다.

밖에 입구쪽에서도 보시면 메뉴판을 써 놓은것을 보실수 있는데..^^

매장 안쪽의 메뉴판이 더 이뻐서 안쪽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다른 수제 버거보다 저렴하게 3,000원 ~ 5,000원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에 들가면 이런 아기 자기한 벽이 있습니다..^^














테이블입니다..^^

이 테이블 말고 옆에 기다란 테이블이 있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서 테이블 갯수는 3개 정도가 있습니다.















옆쪽 테이블과 옆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방향제도 있고..

산세베리아도 있고...

공기 청정기로 보이는것도 있네요..^^












하나를 다가가서 찍어봤습니다..^^

귀여운 토끼가 앉아 있네요 ㅎ




















벽쪽에는 이런 케릭터의 그림들이 있습니다..^^






















또다른 벽쪽에는 이런 아기자기한 이쁜 그림이~+_+

있네요 ㅎ














이건 벽쪽 구석 테이블위에 놓여진 아기 자기한 소품들이네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매장의 모습이 이렇게 생겼다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아는 형님과 같이 가서 버거를 3개를 시켰습니다.

어떤 버거냐면..

본아뻬띠 버거, 체다치즈 버거, 에그 버거와 사과쥬스와 탄산사과쥬스를 시켰네요..^^

물어보니 치다치즈와 에그 버거는 본아뻬띠 버거에서 치즈를 넣으면 체다치즈 버거가 되고...

계란을 넣으면 에그 버거가 되더군요..^^

물어 보지 않고 시켰더니..

나중에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셨네요;;

워낙 그냥 급하게 시켜버려서....

쏘쓰또한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 잘 몰라 그냥 B 타입으로 시켰네요..^^







3000원 짜리인 본 아뻬띠 버거입니다..^^














좀더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_+

양이 푸짐합니다. ㅋㅋ















보면 맨아래는 빵 그위로 양배추,패티, 패티, 양파, 빵 이렇게 구성되서 나오더군요..^^

쏘스를 많이 뿌려주셔성 흘러 넘치는군요 ㅎㅎㅎ




















위에서 바라본 버거의 모습입니다 ㅎ















이건 에그 버거 입니다.

본 아뻬띠 버거와 내용은 같지만 패티와 패티 사이에 계란이 들어가는것이 특징인 에그 버거 입니다 ㅎ


















이건 체다 치즈 버거의 모습입니다..^^

본 아뻬띠 버거와 내용물중에서 패티와 패티 사이에 치즈가 들어간것입니다..^^

옆에서 보니 확실하게 어떤 내용물이 들어갔는지 알수가있네요 ㅎㅎㅎ


















버거를 양쪽으로 나눠서 찍어본샷..

그렇게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네요..









이건 에그 버거 입니다~+_+













이건 탄산이 들어간 사과 쥬스 입니다.^^

맛은 음.. 머라고 설명을 해야하낭..ㅋ;

그냥 사과 쥬스 맛납니다 ㅋ

탄산이 들가있어서 톡 쏘구요..ㅋ

얼음에 부어서 먹었는데.. 얼음에 부은 모습은 찍지 않았네요.









뚜껑이 이렇게 생겼는데... 이건 뚜껀을 그냥 따는게 아니라..

돌려서 따는 방식이더군요.

꽤나 신기했습니다 ㅎ













이건 탄산이 들가 있지 않은 사과 쥬스 입니다..^^















100%~ 사과 쥬스~











수제버거라면 크라제 버거밖에 생각이 안나고 크라제 버거는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러웠는데..

가격대비 저렴한 수제 버거가 있어서 정말 좋네요..^^

하지만 제가 사는 지역과는 너무 멀어서 먹으러 가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ㅎㅎ;;

근처에 사시는분이라면 가격대비 괜찮은 버거를 드실수 있어서 좋겠습니다~+_+

우리집 근처에도 싸고 좋은 버거집이 생겼으면...ㅠ.ㅠ


이상으로 우송대 앞에 있는 버거집 소개기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