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 Album/Food

쌍둥이 수육국밥 / 대전 둔산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나서 일을 마치고..


수육국밥을 먹게되었습니다~+_+


여기는 대전 중부대학교 부속건물(?) 바로 옆에 위치한 국밥집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자리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이른 아침에 찾아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네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이것말고 여름식으로 냉면이 비빔냉면이나 물냉이 있는데..


그건 찍지 않았네요..


머 국밥집에 와서 냉면보다는 국밥을 드시겠죠? ㅎ
















































기본적으로 주는 물컵과 물수건입니다.


수전은 그냥 제가 알아서 꺼내서 놓고 찍었네요 ㅋ










































하나 하나 주는 반찬들입니다..^^





















































고추~













































김치




























젖갈













































양파절임




















































된장

























































부추~
























































기본 밑반찬들 입니다..^^





















































두둥~ 수육국밥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는 색갈이 약간 설렁탕? 색갈이랑 비슷하네요 ㅋ

































수유국밥위에 곧바로 부추를 넣고~+_+

















































밥을 퐁당 집어 넣은후에~














































고기와 밥을 한꺼번에 먹습니다~+_+



맛이 맛나요~


다만....


24시간하는 밥집이고..


흡연구역이라고 지정되어있어서..


사람들이 밥먹으면서 흡연을 하면서 밥을 먹어서..


조금 불편합니다.


맛은 나쁘지 않는데 비해..


담배냄새가 많이 나서.... 조금 많이 불편해요..ㅠㅠ


담배 냄새 신경 안쓰시는분들이라면 괜찮을듯 하네요~



















































비빔냉면~

같이간 친구가 먹었네요..^^
























냉면을 시키면 같이 고기가 나오고...

냉면 국물도 같이 주더라구요~



그냥 그렇타구요..ㅋㅋㅋㅋ






혹시나 가실분들은 담배를 잘 견뎌내시길 바라겠습니다..ㅠㅠ